프로랭스

프로랭스

ALL MENU CONTACT US
DUMMY
회사소개
언어 장벽 없는 세상을 만드는 기업
CEO인사말
고객을 만족시키는 최고 기업의 위치를 계속 지켜나가겠습니다.
 프로랭스는 국내 유일의 토털 랭귀지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언어 장벽 없는 세상”의 구현을 사업 목표로 연구와 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IT산업의 핵심은 정보의 교환과 이해 및 활용에 있습니다.
국제간의 정보 교환 시 대량 정보를 실시간으로 자동 번역하는 기술은 국가 및 기업 경쟁력의 핵심입니다. 당사는 이미 영한/한영 자동번역기와 일한/한일 자동번역기를 개발하여 계속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프로랭스는 정확한 휴먼 트랜슬레이션 서비스(Human Translation Service) 제공은 물론, 자동번역기 개발에 기초가 되는 코퍼스(Corpus)를 꾸준히 집적하고 있으며, 현재는 분야별로 방대한 코퍼스와 글로서리를 체계적으로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에서 소프트웨어 로컬리제이션 분야 최고의 전문적인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 국내에서 사용되고 있는 대부분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한글화하였으며, 1998년 ISO 9002 인증을 시작으로, 현재 ISO9001 및 전문 번역 서비스 국제 표준인 ISO17100 인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 GCBG 그룹에 속해 있는 (주)프로랭스는 독일, 미국, 뉴질랜드, 한국, 싱가포르, 태국, 아르헨티나를 거점으로 하는 그룹의 파트너들과 함께 세계 최고 수준의 다국어 번역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GCBG 네트워크를 통해 120여 명의 정규 직원과 전 세계적으로 4,000명 이상의 전문 번역 인력을 갖추고 있는 (주)프로랭스는 그 풍부한 인적 자원과 거의 모든 분야를 다루는 전문성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완벽하게 부응하고 있습니다. 

㈜프로랭스는 자동번역기 개발, 프로그램 현지화, 랭귀지 서비스, 기술 번역 등 랭귀지 솔루션 분야에서 고객 만족을 도모하는 최고 기업의 위치를 지켜나가겠습니다.
CEO인사말 회사연혁 조직구성도 비전 및 핵심가치 CI GCBG 주요고객사
카카오톡 맨 위로